티스토리 뷰

 

 

버스와 지하철은 대표적인 대중교통으로 도심과 수도권을 연결하는 매우 편리한 교통수단 입니다. 하지만 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하다보면 불편사항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어떤불편사항 신교유형이 높은지 알아보니 승하차전 출발이나 무정차 통과/불친절/난폭운전/운행시간 미준수 등이 있네요

 

 

저도 이제 막 탔는데 급 출발하여 넘어질 뻔한 적이 몇 번있고, 불친절한 기사님들 때문에 버스를 타기 싫은 적도 있었어요. 버스 운전기사님들이 꼬마버스 타요에 나오는 버스들 처럼 친절하고 친근감 있는 버스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출처-꼬마버스 타요)

 

 

그래서 오늘은 서울 경기도 버스불편신고 전화번호 민원 넣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서울시 버스불편신고하기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120다산콜재단, 우수직원 시상

www.120dasan.or.kr

 

먼저 가장 쉽고 확실하게 처리되는 방법 입니다!

바로 120 다산콜센터에 전화/문자/SNS 등으로 서울버스불편신고를 하는 것인데요!

 

 

 

120 다산콜센터(다산콜재단으로 명칭변경) 웹 또는 모바일로 접속하여 쉽고 빠르게 신고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따로 어플 깔지 않고 120 검색하여 접속만 해도 쉽게 신고 가능하니 서울버스가 불편하여 불만신고 원하시면 120을 이용하세요!

이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쉽고 빠릅니다!

 

 

경기도 버스불편신고하기

 

| 120경기도콜센터 안내 | 120 경기도콜센터 | 민원 | 경기도청

2015년 8월 20일부터 경기도 민원처리시스템이 국민신문고 시스템으로 통합되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120경기도콜센터를 통한 민원 신청이 가능하며, 민원처리 진행사항 및 처리결과를 경기

www.gg.go.kr

 

경기도청 콜센터 031-120 (24시간 콜센터로 경기도내 관련 교통민원 접수)

 

서울에 120 다산콜센터가 있다면 경기도에는 경기도청 콜센터가 있습니다

 

 

전화/문자/SNS 상담이 가능하며 어플도 있으니 경기도 버스 불편사항 신고경기도콜센터에서 해보세요!

 

 

 

서울시 다산콜센터 https://www.120dasan.or.kr

경기도콜센터 https://www.gg.go.kr/120c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