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인도네시아 SEA 축구 결승 생중계 보는 법

필리핀에서 열리고 있는 동남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이 드디어 오늘 12월 10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9시에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의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인도네시아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길 바라실 텐데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의 축구 결승전은 우리나라 지상파 방송 SBS, KBS1,2, MBC에서 방송을 중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결승전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베트남은 인도네시아와 조별리그에서 만나 1차례 경기를 치른 바 있습니다.

당시 인도네시아에게 1점을 먼저 내주고 전반을 마무리 한 베트남은 후반에 동점골을 넣었고 후반 추가시간에 짜릿한 중거리포로 역전승을 했습니다.

 

아마 인도네시아의 입장에서는 예선의 패배를 설욕하고 결승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금메달을 따려고 벼르고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은 박항서 감독의 지휘 아래 위기를 모면하여 결승까지 온 팀입니다.

 

게다가 60년 만의 우승을 노리는 베트남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투지 역시 더욱 불타오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국민적 영웅인 박항서 감독. 과거 2002년 한일 월드컵 때 거스 히딩크 감독이 4강 신화를 이끌고 그야말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위대한 지도자로 인정받았죠. 현재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에서 한일 월드컵의 히딩크 감독보다 더욱더 극진한 대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이번 결승전에서 베트남에 선제골을 넣고 승기를 잡아 시원하게 우승했으면 좋겠습니다.

집에 케이블 TV가 있다면 SBS스포츠 채널과 SPOTV에서는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래 실시간 축구 생중계를 통해 휴대폰에서도 베트남 축구 결승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시간축구생중계

댓글